전자민원안내 및 신청
민원인이 가정과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하여 민원신청 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인터넷을 이용한 의약품/화장품 창구를 이용하실 경우 보다 쉽고 편리하게 민원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, 또한 민원신청처리, 진행상황을 SMS, E-mail 등으로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.

신청처리절차안내 및 민원신청

민원신청을 하신 후 수수료를 납부하면 진행상황 등을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민원신청이 완료된 후 수수료를 납부하시면 허가(신고)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 아래의 신청처리 단계를 클릭하면 해당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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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민원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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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수수료 납부

  3. 3

    진행상황 확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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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면허세 납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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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허가(신고)증 출력

나의민원

민원 신청 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, 수수료, 면허세, 회원정보변경, 그리고 허가(신고)증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.
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보다 빨리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민원신청내역, 수수료납부, 면허세납부, 회원정보변경, 허가(신고)증 출력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민원신청내역 / 수수료납부 / 면허세납부 / 회원정보변경 / 허가(신고)증 출력 / 위임관리

나의민원에 관한 서비스 안내입니다.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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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민원신청내역

  2. 2

    수수료 납부

  3. 3

    면허세 납부

  4. 4

    회원정보변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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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허가(신고)증 출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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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위임관리